티스토리 뷰

다이얼 하나로 간단한 젤라또 완성, 브레빌 젤라또 메이커 인기

파이낸셜뉴스

아이들이 원하는 시원한 간식은 브레빌의 젤라또 메이커 BCI600로 쉽게 완성된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습한 날씨와 이 연일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덥고 찝찝한 날씨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여름철 대표 간식, 바로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달콤한 단맛에 빠져버린 아이들은 매일 아이스크림을 원하는데,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아이스크림의 달달함에 속아 간과하고 넘어가고 있는 사실에 대해 짚고 넘어가야 할 필요가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아이스크림의 경우 다량의 설탕이 함유되어 있을 뿐더러 쉽게 녹지 않게 만드는 응고제와 착색료 및 착향료 등 화학적으로 합성된 재료인 식품첨가제로 구성돼있다. 아이스크림 섭취 시 해당 재료들이 몸에 쌓이면 해로울 수 있으며, 그 중 식품첨가제는 흐르는 물에 헹구거나 높은 온도의 물로 데치면 제거할 수 있지만 아이스크림의 경우 이러한 방법을 통해 제거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부모의 마음으로는 갖가지 위험성을 알면서도 아이스크림을 사달라는 아이들의 요구를 모른 체하기 어렵다. 직접 확인할 수 없는 제조공정과 눈에 보이지 않는 설탕량, 알 수 없는 유통기한 등으로 내 아이의 건강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메이커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였다.

이와 관련해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BCI600가 가정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젤라또 메이커로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한 재료로 맛있는 간식을 만들고 싶어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인기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이는 가정 뿐만 아니라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젤라또 만들기 체험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브레빌 관계자는 “화학첨가료 없이 우유, 요거트, 꿀 등의 구하기 쉽고 자연 그대로의 재료만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빙과류를 만들 수 있으며 12단계 경도 조절을 통해 셔벗부터 프로즌요거트,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만들 수 있어 퀄리티 또한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못지않다”며,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건강과 위생을 걱정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가정집의 수요가 많은 것은 구매력을 갖춘 소비자들이 아이들을 위한 웰빙 제품을 선호하고 있는 현상으로 여겨진다. 라운드 스퀘어로 마감 처리된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고 전했다.

브레빌 젤라또 메이커(BCI600)는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 자세히보기







2018 공동구매쇼핑몰, 올킬 혜택! https://bit.ly/2q69oF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