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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고객이 "비싸요" 라고 할때?

박 선영 2018. 6. 29. 10:14

이제 장마철인가요?


날씨가 꾸릿꾸릿 해졌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지금껏 고객을 만날때 의사전달에만 신경쓰고 과연 고객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고객입장에서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네요




말이 "어" 다르고 "아" 다르다고 했던가요?



말한마디에 희비가 엇갈리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똑같은 대본가지고 성과를 잘내는 텔레마케터가 있고


꼴찌를 하는 텔레마케터가 있잖아요?




차이는 무엇일까요?



고객의 입장에서 얼마만큼 대화를 이끌어가고


반응을 살폈는지 달려있지 않을까요?




수많은 영업에 꼭 필요한 고객과의 대화를 이끄는 방법!



보험영업 부동산영업 자동차영업 광고영업 분양상담사 부동산창업 1인창업 자영업 영업직 세일즈



이런일을 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영업!



사업한다면 반드시 필요하죠.



짤막한 강의 한번 들어보세요.





고객이 "비싸요" 라고 말할때


과연 무어라고 답변하겠습니까?



이런것에 재치있게 답변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프로입니다.








최근에 이 강의를 듣고 뭔가 "빵~~" 터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바로 이거구나!



지금껏 영업을 제대로 못했구나 ㅠㅠ


생각이 들더군요



3만원빢에 안하니깐 꼭 신청해서 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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